텔콘 세력이 댓글 부대 알바 놈들을 얼마나 풀었는지.. 시끌시끌 하네요!!
쪽지로 문의가 많이 들어와서 뭐 하는 회사인지 한번 봤습니다.
중요한건 회사보다 현재 텔콘의 주가 위치와 방향성 입니다.
아래 수정주가 비교차트를 통해서 왜 개미들이 아우성 거리는지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.
(좌) 수정 주가 적용 시 텔콘 월봉 차트 (우) 수정 주가 미 적용 시 텔콘 월봉 차트
그런데 수정 주가를 적용하지 않았을 시 전혀 다른 모습의 차트가 나오는데요.
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 드린대로 아직 주가가 상승하기 전 박스권이라는 겁니다.
혹시 이 글을 읽는 분들중에 2016년 6월 7월 8월 중에 텔콘을 매수한 분들은 위 차트를 한번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.
원래 텔콘의 주가는 위 차트에서 보는 것처럼 3~4만원대로 작년에 횡보를 치던 종목이었습니다.
기술적으로 할 말이 너무나 많은데 아무튼 현재 텔콘의 주가 흐름은 95분 차트상으로는 박스권 자리고, 일봉 차트상에도 거래량없는 답답한 장세가 연출이 될 겁니다.
결론은 개미들 지쳐서 물량 던질때쯤 받아서 올릴 건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립니다.
그리고 하나 더 기간 일수를 다 채워서 200일 이동평균선을 잡으려면 몇 개의 캔들이 필요한지 공부 좀 하세요들~ 게시판에서 아우성 쳐봤자 님들 생각대로 주가가 움직이는게 아니우다!
오늘의 주식 명언 : 달이 차야 달이 기운다. (시간이 차야 주가가 오른다)